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테헤란 이혼상담센터

청주이혼전문변호사 고달픈 결혼생활을 끝내기 위해 만나야 할 사람 본문

이혼변호사

청주이혼전문변호사 고달픈 결혼생활을 끝내기 위해 만나야 할 사람

법무법인 테헤란 2021. 9. 8. 15:14

 

‘모던한 것은 지루하고 재미없다.

더 강렬하고, 자극적인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한 드라마 작가가 한 이야기입니다. 수 많은 드라마를 직접 각본하고 다양한 국민들의 평가를 받으며 결론내린 답변인데요.




국민들은 너무 정체되어 있고 모던하고 무난한 소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를 별 흥미 없어하여, 어떻게 하면 더 자극적이고 치명적인 이야기를 다룰 것인가에 대해 수도 없이 고민하게 된다는 드라마 작가.




그녀의 이야기처럼, 청주이혼전문변호사도 오랜 기간 법률대리인으로 활동해 오면서 평범하지 않은 의뢰인들의 가정사를 접해왔습니다.




그들의 공통점은 ‘현재 너무나도 고달프고 힘든 혼인생활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는 것, 주변인들의 시선을 신경써 자신의 행복을 감추고 산다는 것’ 이었습니다.

 

 

클릭시 연결됩니다.

 

이혼변호사에 대한 대표적인 오해

 

청주이혼전문변호사라고 하여 의뢰인들에게 “이혼을 하라” 라는 말씀을 드리진 않습니다.




최대한 원만한 혼인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충분히 고민해 보라 말씀을 드리고, 다시 좋은 관계로 유지해 나가는 모습을 보며 뿌듯해 하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자와의 갈등이 지속되어 더 이상 혼인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없다고 판단이 될 때면, 누구보다도 냉철하게, 그리고 솔직하게 현 상황에 대한 대처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혼, 결단하기까지 힘들겠지만

이런 경우라면 꼭! 청주이혼전문변호사를 만나라.

가장 대표적으로 가정 내에서 발생하는 폭력

 

과거에는 가부장적인 시대에 살았기에 여성이 상대적으로 가정폭력의 피해자였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바뀌면서 남성들도 아내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

최근 테헤란에 찾아온 여성의뢰인의 가정폭력피해자는 남편의 부당대우를 무려 3년 동안이나 겪어 왔다고 합니다.

​​

혼인기간이 길지 않았고, 슬하에 미성년 자녀를 두고 있었던 의뢰인은 배우자로부터 폭행을 당할동안 자녀가 성인이 되기만을 염원하고 기도하며 참고 견뎌왔다고 하는데요.

​​

의뢰인의 사례처럼 배우자로부터 가정폭력을 당하는 사람들은 주변인들에게 이야기하기에는 미안하고, 부끄럽고, 겸연쩍어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폭행은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는 사실을 꼭 아셔야 합니다.

배우자의 외도도 생각보다 많이 일어납니다.

 

2015년 이래로 사라진 간통죄로 인해 외도를 저지르는 사람들의 뇌 속에는 ‘이래도 형사처벌 받지 않으니까 괜찮아’ 라는 암묵적인 잘못된 견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

하지만 우리나라는 부부의 정조를 저버렸을 때 위자료를 지급할 수 있다는 민사상 손해배상 조항을 두고 있으며 이는 배우자와 이혼여부와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

상간남/녀의 만행을 객관적인 증거로 수집해 두고 있다면 배우자와 이혼을 진행하면서 위자료를 청구할 수도 있고, 이혼은 보류하되 상간자만을 상대로 위자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나 달랐던 배우자와

이혼을 고민하게 된 t씨

 

의뢰인 T씨는 남들보다 조금 늦은 나이에 결혼에 골인하여 인공수정으로 소중한 딸 아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두 달 후면 세상 밖을 볼 딸에게 매일 좋은 것만 입히고, 좋은 것만 먹히고 좋은 생각만 할 수 있도록 태교에 열심히 힘 써 왔는데요..

​​

하지만 T씨는 만삭을 앞두고 있었기에 모든 것이 다 예민하게 느껴졌고, 끝내 설거지를 하다 그만, 남편에게 짜증을 부리게 되었습니다.

​​

“당신! 평일에 일하는 거 힘들다는 거 알아. 근데 주말에는 집안일 좀 도와주면 안 돼?”

“평일에 힘들게 돈 벌어온다는 거 알면 자기가 좀 참아. 언제까지 만삭 타령하면서 그렇게 굴래? 그러다 둘째 날 생각은 절 대 못하겠어!”

평소 같으면 잘 이해해주고 힘들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보듬어줬을 남편이 그날따라 과민반응에 T씨에게 상처를 주는 말까지 했다는데요.

​속상한 나머지 T씨는 방 안에서 홀로 눈물을 삼킬 수밖에 없었고 남편의 휴대전화에 찍힌 낯선 여자의 번호를 보고 더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

남편에게 “보고싶어, 어디야?” 라는 식의 문자를 보내왔었고, 다정다감한 내용의 문자를 주고 받았다는 것을 두 눈으로 보게 된 T씨는 그 자리에서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

임신한 아내를 두고 다른 여자와 외도를 해 온 남편에게 잊혀지지 않는 상처를 받게 된 T씨는 끝내 임신중이혼을 고민하게 되었고, 고민 끝에 청주이혼전문변호사를 찾게 되었습니다.

​​

두 사람의 혼인관계는 그렇게 끝이 났으며 상간녀로부터 위자료 1,500만원, 남편이혼소송으로 위자료 3,00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청주이혼전문변호사가 말하는 이혼에 대한 모든 것

 

배우자와 이혼을 하기까지 수도 없이 고민하고 또 걱정했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이혼 후 생계전선에 뛰어들어야 하는 전업주부의 의뢰인도 계실 것입니다.




그렇기에 더 맡은 사건에 집중하여 처리하고자 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최대한 상처를 ‘덜’ 받고 ‘더’ 유리한 쪽으로 결과가 나올지에 대해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굉장히 어려운 이혼소송 문제를 법률전문가가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오니,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Comments